본문 바로가기
마감
2016.11.28 19:22

11월 28일 친목Time입니다.

조회 수 102 추천 수 1 댓글 4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지혜님 손글씨1.jpg

 

 

평소 빅헤드한테 묻고싶었던 내용

 

겪었던 일, 경험 등 편하게 물어보시면 됩니다.

 

정말 매우 감사하지만 "헤드님 방송 잘보고 있어요 화이팅" 같은 글은 가능하면 다른 곳에 남겨주세요!

 

너무 길지 않게 1인당 3줄을 넘지 않게 부탁드립니다.

?
  • ?
    june명 2016.11.28 19:22
    프리시즌에서 그룹 500점차 이상도 가능 한 가여
  • profile
    신밧드 2016.11.28 19:23

    안녕하세여 헤드님 오늘 유튜브에서 서관인님의 정성이 담긴(?) 파라 매드무비 아주 잘봤습니다. 편집자님이 편집 너무 잘해주셨네여. 이제 빅헤드님의 매드무비도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요? (흠.. 맥크리 매드무비?) 오늘은 조금 보다가 친목타임 끝나고 나중에 보겠습니다!

  • ?
    페브리즈 2016.11.28 19:24
    헤드형 어제 메이님을 진심어린 마음으로 좋아한다고한 시청잔데 저보고 약쟁이라고ㅠㅠㅠㅠㅜㅠ
    사과의뜻으로 ㅇ3ㅇ 뽀뽀
  • profile
    스물셋애띠 2016.11.28 19:25
    커피를 마시는건 뭔가 어른스럽고 멋지고 고상한 도시여자같아서 커피잘마시고싶은데 사실 너무 써서 못먹겠어요 라떼종류도 샷 반만넣고 겨우먹어요 커피향은좋아하는데...ㅠㅠ 헤드님 커피좋아하잖아요 어떻게 잘먹게됐어요? 사실 쓰긴쓰죠?
  • profile
    초쿄라때 2016.11.28 19:25
    헤드님 안녕세요. 저번에도 올렸는데 너무 늦게 올렸어요. 지금 공부가 않되 걱정이예요. 헤드님은 초딩때 공부를 잘했나요?
  • ?
    빅헤드의마카롱 2016.11.28 19:25

    저의 친추를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눈물이 나올것같아요.흐아아아아아앙ㅋㅋ
    그리고 이거 봐보세요 재밌음 30초도안됌ㅎㅎ<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CteTnIvlCOc"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댓글에 첨부하는법을 볼라서.?수정누르니까 나오넼ㅋ그냥주소로 올릴게요ㅎㅎ

  • profile
    또자 2016.11.28 19:25
    얄루 비케드님! 친목 첨 써봐여! 지금 밖이라서 방송 못 보지만 2시간 정도 뒤에 놋북으러 볼 예정이에요..☆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어제 굶고 1인1닭 해치우고 나왔답니닷 깔깔깔 헤드님은 치킨 며칠의 한번 먹는게 좋다구 생각하나여? 전 멘탈 안좋아질 때마다 찾는것 같아용 즐겜하구 계세여!
  • ?
    3겹살 2016.11.28 19:26

    와ㅏ아아아아아아
    아까 페이스북에 '겨울만 되면 떠오르는 곡'이라는 게시글에 있는 노래 중에 긱스 officially missing you 듣고 겨울이 온 걸 실감하고 있었는데 방송 들어가자마자 똑같은 긱스 노래 나와서 심장이 쿵 (灬╹ω╹灬)

  • profile
    엉덩잉 2016.11.28 19:26
    헤드님 안녕하세용!(ര̀ᴗര́)و ̑̑ 어제 우주다큐 보면서 일찍 잘 주무셨나요? 저는 어제 밤새고 아빠 출근하시는거 까지 인사드리고 일찍일어났다고 칭찬받고잤어요 항항!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늦게자면 맨날 잔소리듣는데 양심에 찔리지만 은근 개이득>< 헤드찡은 최근에 부모님께 칭찬받아본적 있나용?
  • ?
    은나래 2016.11.28 19:26
    헤드님 크리스마스를 위해 성공시킨 소개팅에서 만난 남친과 헤어졌어요...ㅠㅠ 다이아-마스터 구간에서 놀정도로 옵치잘해서 좋았는데...저는 크리스마스에 케빈다보고 지브리애니메이션 정주행하려구요...헤드님 하루종일 겜방하면 그거보고..
  • ?
    늅늅이의꿈 2016.11.28 19:27
    오버워치 감도랑 팀포2 감도랑 달라서 겜할떄마다 고생중이네요..
    헤드님은 다른 fps 감도와 오버워치 감도가 다를떄 어떻게 맞추시나요
  • ?
    조주늬 2016.11.28 19:28
    드뎌 휴학신청 넣구 왔어요 부모님한테 아직 미리 말씀은 못드렸지만 헤드형 조언대로 하면.. 괜찮겠져 아마 헿 휴학 후엔 도네랑 팬아트도 개시할 예정이니 조그맣게 기대해주시라.
    글고 요새 아침까지 볼 때가 많은 것 같은데 걱정이 좀 되네요 너무 피곤하지 마유.. 자라나라머리머리 말고 자라자라편히편히!
  • profile
    고라니2 2016.11.28 19:29
    헫님 하이하이염~! 오늘 학교에서 체험학습이라고 대학교로 오라길래 1시간10분동안 버스를타고 도착했는데 대학교에서 길 잃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ㅠㅠ정문으로 내려야했었는데 후문으로 가버려서o(8ㅁ8)o 아 심지어 20분만에 모이는 곳을 찾았는데 선생님께서 건물 사진을 찍어서 인증하라는 말만 하시고 바로 해산했어요ㅋㅋㅋ헫님도 약속있었는데 허무하게 끝난경험 있으세요?
  • profile
    로니 2016.11.28 19:31
    헤드님 제가 오늘 학원에서 가는 11월 27일 부터 11월 28일[오늘]까지 캠핑을 갔어요.
    가서 저녁에 선생님이 자라고 하셨지만 몰래 이불 속 에서 친구들과
    함께 몰래 게임을 했어요.
    헤드님은 친구들과 몰래 게임을 하신적이 있으신가요????
  • ?
    닥터둠 2016.11.28 19:31
    빅헤드형님 어제 오리진 에디션 샀어요! 근데 집컴이 산지 7년이 돼가는 x컴이라 어차피 피방가서 해야된다는ㅠㅠ
  • profile
    빅희진 2016.11.28 19:32
    헤드니임.. 저 남자친구랑 헤어져써요...... 우씨 자기가 헤어지자 햇다가 다시 만나자조 잡아서 다시 만나준거얏눈데..ㄸㄹㄹ솔로 만세에 솔크 만세에....
  • profile
    하늘강아지 2016.11.28 19:33
    오늘 고등학교 3년 내내 쓰던 폰을 드디어 바꿨습니다!! 폰으로 직접 충전은 안되고 배터리도 하나밖에 없어서 충전할때는 배터리를 빼야해서 연락도 안되고 엄청 불편했는데 이제 살겠어요! 오늘 평소에 가던 피시방이 아니라 다른 피시방에 갔더니 감도가 매우 낯설었습니다... 마우스 자체 감도 차이 때문일까요..? 여튼 지금 옵치를 위한 컴을 준비 하고 있는데 본체 빼고 옵치할때 중요한 장비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중에서!!
  • ?
    보탕흰글 2016.11.28 19:34
    콜드플레이 첫 내한 콘서트 진짜 진짜 가고싶었는데 티켓팅 실패하고 취소표 예매도 실패했어요 ㅜㅜ...양도표는 60,70만원 하더라구요...그래도 돈을 더 모아서라도 가야겠어요! 헤드님은 가고 싶었던 콘서트가 있나요?
  • ?
    HOWCOW 2016.11.28 19:34
    외국에서 워홀 하고있을때부터 봐왔어영
    겐지 한창 하실때 그거보고 겐지 시작했었는데 첫판부터 궁극기 4킬 따고나서 와 이거 계속하면 다이아 가는거 아냐?
    이러고 계속하다가 망해서 그냥 WTF moment 만들때 재료로 쓰였네요... 젠장
  • profile
    유롱 2016.11.28 19:34
    케드님 안냥..
    케드는 너무 커여워...
    케드 커여어... 커드 케여어... 세줄만 썼어..
  • ?
    모래 2016.11.28 19:35
    감기걸려 머리가 정말 아프지만 헤드님 방송은 보고있네요... 하핳 헤드님은 감기걸리셨을 때 어떻게 하세요?
  • profile
    체스터 2016.11.28 19:35
    헤드님 안녕하세요.저는 기숙사에 사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까 침대 아래 방바닥에 물난리가 나있었어요. 분명 오늘 새벽에 헤드님 방송 웃으면서 보다가 잠들기 전까지는 멀쩡했는데 3시간도 안되서 물바다가 되있어서 엄청 놀랐어요. 그 덕분에 어제 빨래해서 개어놨던것들 다시 다 젓어서 빨래 다시했네요 ㅠㅠ
  • ?
    우왕이 2016.11.28 19:36
    안녕하세요 헤드님 오랜만이예요!!최근에 바빠져서 못보고있었는데 어제 개콘에서 대두이야기가 나왔는데 보자마자 딱 헤드님생각이 났어요!!대두만 보면 헤드님이 생각나는거보니 중독말기같숩니당..고로 어제 대두가 나왔으니 바빠도 오늘은 방송보러왔습니다 땅땅
  • ?
    빅헤드의큰머리 2016.11.28 19:37
    헤드님 제가 오버워치를 4개월동안 했는데 렙이 아직 100이안되요 ㅜㅠㅜ
    어떻게하면 헤드님처럼 600렙을 찍을수 있을까요?
  • ?
    호야 2016.11.28 19:37
    안녕하세요꾸준히헤드형방송을보는학생입니다
    헤드님이옵치하실때보면오니겐지가있더라구요..
    ㅠㅠ저도오니겐지가지고싶은데 히오스가10판남았네요...ㅠㅠ방송열심히하세요!
  • ?
    특구 2016.11.28 19:41
    헤드님 헤드님 컴퓨터 사양으로 맞추면 얼마정도 들까요?? 송출용 모니터는 제외하구요! 감사합니당
  • ?
    라인할트 2016.11.28 19:42
    헤드형 오랜만에 방송들어왔어요 기모찌~~
  • ?
    치느님 2016.11.28 19:44
    헤드님 공포게임 한번 해주시면 안되요???
    헤드님이 공포게임 하는거 보고싶어요
    무서운거 싫어하세요?
    공포게임 안하면 헤드님 겁쟁이
  • ?
    츠키짜응 2016.11.28 19:48

    작년만해도 헤드님의 화려한 플레이를 보면서 레보식을 구매해서 막시작한 레보식 초보였는데 이제는 플레도 달고 350시간을 넘었습니다!

    저에게 레보식을 알려주신 헤드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PS.. 그리고 레보식좀 유튜브에 많이 올려주세요 ㅜㅜ

  • ?
    빅헤어 2016.11.28 19:48
    헤드님 저 오늘 헤드님방송보려고 학원 재끼고왔어요 지금 아슬아슬하게 적는중ㅎㅎ 오늘도 즐겜하세요!!!
  • ?
    벤탈 2016.11.28 19:49
    저 12월 후반에 나라 지키러 갑니다...! 많이 슬프네요..속세에 떨어져 살게 되었네요, 여친도 없는 저는 나라 지키러 먼길 떠나겠습니다!! 눈물이 나네요
  • ?
    이주연 2016.11.28 19:50
    헤드형아 형떄문에 어제 겁나 웃겼어여 저어제 힘들었었거든여 개인 사정때문에 ^^ 헤드형아 재미있게 방송해줘서 고마워여^^
  • profile
    title: 햄토리지니 2016.11.28 19:50
    헤헤헷 엄마랑 동생이 회 사오는중이에여 꺄아아 회먹어야징 나는 회랑 초밥이랑 해산물이랑 장어랑 면이랑 밥이랑 다.. 다좋아ㅕㅇ 하 회먹어야징 신난다 신난다아아
  • ?
    noname 2016.11.28 19:59
    헤드님안녕하세요저는전시즌다이아인데노트북조그마한마우스와다낡아떨어진마우스패드를쓰는데요친구가바꾸면마스터가겠네이러는데정말로장비가중요하긴한가요?
  • ?
    JanS 2016.11.28 19:59
    유학중인 학생입니다. 현재 제가 있는 곳의 시간은 새벽 5시네요
    그런데 갑자기 목감기에 코감기에 몸살까지나서 잘려고 누워도 자다깨는걸 반복하네요 ㅋㅋ
    이럴땐 어떡하나요 ㅠㅠ 진짜 힘들어 죽을것같습니다 ㅋㅋㅋ
  • ?
    꼬기조아 2016.11.28 20:53
    헤드님 제 옵치 닉네임이 angel3333 이거든요 근데 제친한 친구가 지어준거라 제닉네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
    망치나가신다 2016.11.29 19:09
    안녕하세요 빅헤드님 2번째 댓글달아보네용 그 오버워치 배치가 없어진다는거 진짜인가요?? 그리고 없어지면 점수는 어떻게 받는식으로가는거에요?? 골드티어에는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 알려주세요
  • profile
    Angel 2016.11.29 19:18 Files첨부 (1)

    오늘 학교에서 기말보사 봣어요!!(망한듯 ㅎ)그리고 나서 오버워치 햇는데, 친구랑 아누비스 신전 맵 뚤엇어요 ㅋㅋ(사진맵.PNG

     

  • ?
    TurtleKing 2016.11.29 19:19
    헤드님 ㅎㅇㅎㅇ 오늘 친구들하고 난투를 했는데 돌격! 이 그리 잼나더라고요 ㅋㅋㅋㅋ 헤드님은 난투중 어떤모드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 ?
    영욱 2016.11.30 19:11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5 진행중 친목 Time은 잠정 중단합니다. 11 빅헤드 2016.12.10 530
44 마감 12월 9일 친목Time입니다. 34 빅헤드 2016.12.09 300
43 마감 12월 8일 친목Time입니다. 42 file 빅헤드 2016.12.08 173
42 마감 12월 7일 친목Time입니다. 39 file 빅헤드 2016.12.07 99
41 마감 12월 6일 친목Time은 생략 후 노가리로 대체합니다. 1 빅헤드 2016.12.06 77
40 마감 12월 5일 친목Time입니다. 47 file 빅헤드 2016.12.05 195
39 마감 12월 4일 친목Time입니다. 54 file 빅헤드 2016.12.04 158
38 마감 12월 3일 친목Time입니다. 46 file 빅헤드 2016.12.03 134
37 마감 12월 2일 친목Time은 생략입니다. 5 빅헤드 2016.12.02 148
36 마감 12월 1일 친목Time입니다. 64 file 빅헤드 2016.12.01 164
35 마감 11월 30일 친목Time입니다. 47 file 빅헤드 2016.11.30 179
34 마감 11월 29일 친목Time입니다. 40 file 빅헤드 2016.11.29 126
» 마감 11월 28일 친목Time입니다. 40 file 빅헤드 2016.11.28 102
32 마감 11월 27일 친목Time입니다. 54 file 빅헤드 2016.11.27 144
31 마감 11월 26일 친목Time입니다. 58 file 빅헤드 2016.11.26 145
30 마감 11월 25일 친목Time입니다. 28 file 빅헤드 2016.11.25 97
29 마감 11월 24일 친목Time입니다. 51 file 빅헤드 2016.11.24 144
28 마감 11월 23일 친목Time입니다. 32 file 빅헤드 2016.11.23 123
27 마감 11월 22일 친목Time입니다. 33 file 빅헤드 2016.11.22 115
26 마감 11월 21일 친목Time입니다. 34 file 빅헤드 2016.11.21 123
Board Pagination Prev 1 2 ... 3 Next
/ 3